미국 대선 결과를 예측할 수 있는 출구조사는 한국시간 6일 오전 9시(미 동부 기준 5일 오후 7시)부터 발표됩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YTN 온에어
24시간 뉴스 채널로서 YTN은 미국 대선 개표를 실시간으로 주요 결과를 빠르게 보도할 예정이라고 해요. 아래버튼 이용하시면 YTN 실시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KBS 온에어
KBS에서는 미국 ABC 방송과 협약을 맺어 대선 개표 상황을 실시간 중계하며 동시통역과 전문가 분석도 함께 제공합니다.
아래버튼 통해서 KBS온에어로 바로 실시간 생중계 시청해 보세요.
미주 중앙일보
경합주의 박빙 승부로 개표 결과에 대한 한인들의 관심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미주중앙일보에서도 ‘2024 대통령 선거 개표’ 생방송을 진행합니다. 방송은 5일 오후 6시(미 서부시간) 미주중앙일보 웹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버튼 통해서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SBS 온에어
SBS도 동시통역과 자막 서비스가 포함된 생중계 방송을 제공합니다. 아래버튼 통해서 SBS 채널로 미대선 개표 실시간 중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47대 미국대선은 그 어느 때보다 초박빙 접전을 이루고 있어 결과를 예측하기가 상당히 힘든데요. 전 세계의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미국대선 개표 결과는 위에서 안내해 드린 채널 외에도 CNN, Fox News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서도 실시간 개표 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니 개인 상황에 맞는 채널 선택하셔서 시청해 보세요.